2010/12/10

stored: 100512 로테의 장난감 v1,2



[葉賀ユイ] ロッテのおもちゃ!


    요마족이 사는 세계, 알브헤임에 있는 유그발란트 왕국의 공주인 아스타로테(10, 통칭 로테)는 몽마족이면서도 남자를 싫어합니다. 하지만 몽마족은 생명유지를 위해 일정이상 성장하면 '흡정'을 하지 않으면 안되기때문에, 남자를 가까이 두기 위한 후궁을 갖출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후궁을 둘 생각이 없는 로테는 세계수의 일그러짐으로 갈 수 없게 된 미드갈드(인간계)의 남자를 데려오라는 조건으로 후궁을 두겠다고 약속합니다.
    인간계의 젊은 싱글대드, 토하라 나오야(23)는 직업을 찾던 도중 로브를 뒤집어 쓴 점쟁이에게 직업을 소개받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공원에 가서 점쟁이를 만나자 공원의 나무가 빛을 발하고, 정신을 차려보니 요마계에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점쟁이는 사실 로테공주의 여관장 유디트였고, 그 소개시켜준다는 직업은 로테의 후궁... 정력절륜이라는 조건으로 탐색을 하다가 걸린게 나오야였지만, 정작 로테공주는 예상치도 않게 진짜로 후궁이 들어와버리자 제거해버릴 생각을 하게됩니다.

    최근에 바보와 시험과 소환수(일명 바카테스) 라노베의 일러스트를 그려서 한국에도 꽤 알려진 하가 유이의  첫 만화책입니다. 권말에 슬슬 어시가 있으면 좋겠다는 푸념도 있는걸로 봐서 만화가로서는 신인이라고 해야할까요? 로리들이 헐벗고 나오는 동인시절의 활동내역은 꽤 됩니다만서도.

1권은 로테의 저택에 머무는 나오야와 인간계에서 다시 데려온 딸 아스하(10)의 이야기, 2권은 로테의 어머니인 유그발란트의 여왕 멜체리다와의 이야기가 주종이 됩니다. 이후 나온 3 4권에서는 아스하를 왕립학원에도 보낸다고 하던데...뭐, 이쪽은 아직 못 구했으니 할 말이 없군요.

일단 로리에 거부반응 있는 분 아니면 그림은 이쁘다고 볼 수 있고, 서비스씬으로 여기저기서 훌떡훌떡 벗어던집니다. 만화책으로 와도 하가유이는 하가유이라 이거죠. 인터넷으로 하가 유이 검색해서 나오는 동인시절 이미지의 퀄리티가 그대로 만화에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물론 주로 나오는건 바카테스의 삽입그림이겠지만...). 음 이것도 미국에서라면 감옥갈려나? 

그저 '평범한' 하렘물일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괜찮다고 점수를 주겠습니다. 그리고 로리콘으로서 점수를 더 줘서 100점 다 채워주죠.



부산갈매기와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롯데는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 나왔던 샬로테(Charlotte)라서 롯데(Lotte)고, 이쪽은 아스타로테(Astarotte)라서 로테(Rotte)죠. 덕분에 영문웹에서 검색할때 헷갈릴 염려가 없다는게 장점. 하하하.




사실은 바카테스 만화책을 리뷰를 써야겠다 싶어서, 읽은지는 좀 됐지만 그냥 써봤습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