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2/10

stored: 100621 아침까지 수업 Chu! v1



[むにゅう×太田?善] 朝まで授業Chu 第01?



    동경해오던 호우린학원에 특대생으로 입학한 카가미 유우키. 여자이름같지만 분명히 남학생입니다. 하지만 교사 카키노자카 아야나는 여학생이라고 생각하고 실수해버리는 바람에 졸지에 여자기숙사로 배정이 되어버립니다. 게다가 문제가 벌어지면(=남자를 여자기숙사에 배정했다는게 들킬 경우) 즉시 퇴학이라는 조건까지 붙은 상황. 아야나는 감시역을 자원하여 유우키와 같은 방을 쓰면서 기숙사에서는 여장하고 여자행세, 학교에서는 남자행세라는 이중생활을 서포트하게 됩니다.

문제는 이 가슴만 큰 천연 여교사의 머리속 수준이라는게 참
  


레디바토 라노베쪽의 삽화를 맡아 그렸던 무뉴의 첫 만화책입니다...

이거 그릴려고 레디바토 만화책은 안그린거냐!

참고로 레디바토는 08년6월부터 전격맹왕, 이건 08년8월부터 코믹얼라이브에서 연재....





험험, 뭐, 모아님 블로그에서도 리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만...

아야나선생의 헌신적인 활약을 보시면 됩니다

<원래는 여기에 헌신적인 지도의 예시 그림이 있었으나 삭제했습니다. 헌신이란 몸을 바친다는 의미입니다>



레디바토 만화책에 비교하자면 이건 재미있습니다.

그림이야 무뉴니까 말할필요도 없고 스토리도 꽤...

이상하게 팬티는 안 그리던(안보이는건지 안입은건지...) 레디바토 라노베쪽이랑은 달리 이쪽은 미친듯한 벗어대고 제대로 그려댑니다. 국부는 민짜로 그리는거 빼면 완벽하게 다 그린다고 보면 됩니다(이건 속옷으로 가려지지않은 국부가 그려져야하는 상황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황좋은 목욕탕수증기 뭐 그런거 없습니다. 오히려 정상적으로 옷 입고 있는 장면에서도 고민하는 컷만 뜨면 올누드로 바뀌는 비범함까지 보여줍니다.

키스시스 2권이었던가요? 지다마화백이 '유두도 안 나오는데 에로망가라니 그 무슨 농담을 하하하'라는 드립을 쳤던 것이 문득 스쳐지....




어쨌거나, 흥분도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고 유우키군의 수난기도 그럭저럭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 재미를 2권 3권까지 끌고 나가는 것이 역량이라는 물건이겠죠. 그런 의미에서 지다마화백 만세 한번 외쳐주시고.



<각 화 표지의 예시가 있었으나 삭제했습니다. 기껏 유두노출 없는걸로 골랐건만...도끼자국은 어쩔거야>

참고로 각 화 표지의 수위가 비범합니다. (노출도의 측면이 아니라 에로도의 측면에서)

IV 애호가라면 요 체크...

팬티스타킹의 센터라인이라니, 참으로 참신한 공격판정 아니겠습니까





- 글 올리고나서 1분정도 지났는데 갑자기 글이 삭제되어버렸습니다...누가 신고라도 했나?

그래서 그림은 일단 지우고 글은 다시 올립니다.

생각해보니 역시 좀 위험한 그림들이 많긴 했군요. 음

댓글 없음: